PART 2 퍼널 설계하기
목표는 더 높은 가치로 이끄는 것이다
2부에서는 가치 사다리 각 단계의 목표를 확인하고
그 목표를 달성하는 데 어떤 퍼널을 사용하는 것이 가장 좋은지,
그 퍼널에 들어가게 하려면 어떤 제안을 해야 할지에 대해 알려준다.
시작, 리드퍼널: 1)리드'스퀴즈'퍼널 2)서베이퍼널 3)서밋퍼널
SECRET8 리드 '스퀴즈' 퍼널
첫 번째 페이지: 스퀴즈 페이지(혹은 랜딩 페이지), 두 번째 페이지: 감사 페이지
SECRET9 서베이 퍼널
첫 번째 페이지: 설문조사 페이지, 두 번째 페이지: 스퀴즈 페이지, 세 번째 페이지: 결과 페이지
SECRET10 서밋 퍼널
첫 번째 페이지: 등록 페이지, 두 번째 페이지: 특별 제안 페이지, 세 번째 페이지: 등록자에게 내용을 전달하는 방송 페이지
오늘 읽은 내용은 잘... 모르겠다 ㅠㅠ
잘 와닿지도 않고
내가 어떻게 써먹을 수 있을지도 잘 모르겠다.
파트2의 내용이 퍼널을 설계하는 것이고
상황에 따라 다양한 퍼널에 대해서 소개해주고있다.
파트3에서는 퍼널에 따라 적합한 스크립트 쓰기를 알려준다.
일단............
파트2는 쭉쭉 읽고 넘어가고
파트3을 읽어봐야 갈피가 잡힐려나....?
졸리기도 하고.. 읽어도 머리가 개운해지지 않는 독서시간이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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