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프레젠테이션 퍼널]
-영상 세일즈레터 퍼널: 2-30분 길이의 프레젠테이션, 책퍼널 장바구니 퍼널과 비슷해보이지만 제품 설명시 상대적으로 긴 프레젠테이션이 필요하거나 혹은 잠재고객이 주문서를 보기 전에 그가 가지고 있는 잘못된 믿음을 깨야 할 때 사용할 수 있다. 이 퍼널로는 대략 100달러 미만의 저가 상품을 판매할 수 있다.
-웨비나 퍼널: 60~120분 길이의 프레젠테이션, 판매 상품의 가격대가 100~2000달러일때
-제품 출시 퍼널: 며칠 혹은 몇 주에 걸친 프레젠테이션, 가격대가 100~2000달러인 신제품을 출시할 때 이 제품에 대한 기대를 높이려면 제품 출시 퍼널이 대체로 가장 좋다.
[마지막, 전화 퍼널]
퍼널의 일곱 단계 가운데 마지막은 판매 환경을 바꾸는 것이다.
판매자가 고객을 온라인에서 오프라인으로 이끌어 내서, 판매 프로세스를 완전히 통제할 수 있는 더욱 친밀한 판매 환경으로 전환한다는 뜻이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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